국가 민속 문화재 제 181호인 도암종택(의성 김씨 율리 종택)은 새로 지어진 안동역에서 풍산방향으로 송야교를 건너 좌측 마을로 들어서면
누렇게 익어가는 벼이삭의 황금빛 물결에 눈부심을 느낄 찰라 깔끔하게 정돈된 앞마당에 잔디가 깔리고 자연석 축대위에 우뚝 솟은듯한 고택이 우릴 반겨줍니다. 주소가 풍산읍 막곡2리로 되어있지만 풍산읍보다 안동시내와 더 가깝습니다.
주소
우)36622 경북 안동시 풍산읍 밤가골길 13-5
예약문의
010–9429-8755 / 메일 : soda03260@hanmail.net
이메일무단수집거부
①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② 정보통신망법 제 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 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③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④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 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